본문 바로가기
지식인의잡동사니

담양에있는 메타세콰이어길 여름에 다녀왔었어요 ㅋㅋ

by 정보파티 2018. 1. 11.

안녕하세요. 오늘도 여전히 한파라고 하는데

모두 옷 다뜻하게 입고 외출하시길 바랍니다.


날씨가 추우니, 더웠던 여름이 생각나는건

저밖에 없을까요 ?ㅋㅋㅋㅋ

여름이면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고, 겨울이면 여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

여름이든, 겨울이든 계절도 장단점이 다 있는것 같아요 ㅎ

엄청 더운 여름 8월에 갔었는데, 

유독 시웠했던곳이 메타세콰이어길이었어요.

양쪽으로 큰 메타세쿼이아 가 있어서, 햇빛은 없고

바람이 서늘하게 불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 가기 전까지만해도

땀을 많이 흘렸는데, 여기가서는 땀이 식었어요 ^^;;



입장료가 원래 없었는데 2000원을 받더라고요.

조금 비싼것 같기는 했지만, 한번쯤은 꼭 와보고싶었던

가로수길이라, 아끼지 않고 다녀왔답니다 ㅋㅋㅋ

중간중간에 벤치도 있고, 정자도 있어서

힘들면 쉴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

전라도로 여행한다면 한번쯤은 가볼만 한것 같네요 !